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54
연예

"완전 의정부고 졸업식"…유병재, 역대급 생일파티 현장 '포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5.06 20:2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자신 못지 않게 끼가 넘치는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유병재는 6일 자신의 채널에 "생일파티 쫌 부담스러웠는데 이거 완전 의정부고 졸업식이잔앙. 완전 럭키비키잔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병재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함께한 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아바타부터 애니메이션 심슨 속 여러 캐릭터 등을 비롯해 다양한 분장을 한 팬들의 파격적인 모습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가운데 유병재 역시 미니 원피스에 왕관을 쓰고 등장했고, 다양한 분장을 한 팬들은 유병재를 향해 박수를 치며 환호해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누리꾼들은 "저 원피스는 제발 좀 버려요 형", "오빠 오늘 프링글스 아저씨 같아요", "팬들 인싸력 최고다", "진짜 완전 의정부고 졸업식 사진이네", "럭키병재는 소년만화 주인공 같아", "나도 가고 싶어", "생일 축하해요 오빠"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명재는 개성 강하면서도 독특한 웃음 코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팬들 역시 유병재 못지 않은 센스와 위트를 보여주며 생일파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훈훈함을 전했다. 

한편, 유병재는 유튜브채널 '유병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병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