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02:43
연예

'라디오스타' 나비·옹달샘, 온오프라인 최초 '공식 상견례'

기사입력 2016.04.05 07:5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라디오스타'를 통해 나비-장동민 커플이 옹달샘 멤버 유세윤-유상무와 온오프라인 최초 공식 상견례를 가진다.

오는 6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나비-장동민 커플과 옹달샘 멤버 유세윤-유상무가 출연한다.

나비-장동민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를 통해 열애 공개 후 첫 동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겠다는 이들 커플은 첫만남 에피소드부터 첫키스까지 모든 걸 탈탈 털어놓으며 '공개연애의 아이콘'답게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동민은 녹화 내내 은근슬쩍 나비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장동민은 나비에게 득달같이 달려드는 MC들에게 "왜 내 여자친구를 비웃어요?"라고 버럭 하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줬고, 화장실에 가고 싶어하는 나비를 대신해 얘기해주는 등 '반전 매력'으로 놀라움을 줬다.

두 사람은 무대 위에 함께 올라가서도 듀엣 곡을 부르며 대놓고 커플 모드를 이어나갔다. 부끄러운 듯 얼굴이 붉어진 두 사람에게선 핑크빛 기운이 맴돌았고, 장동민은 떨리는 나비를 다독이듯 먼저 어깨동무를 하고 손을 잡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눈맞춤을 하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 등 사랑에 단단히 빠져든 커플임을 입증하며 부러움을 샀다.

또한 유세윤-유상무는 나비와의 연애 후 확연하게 달라진 장동민을 고발했고, 나비-장동민의 다정한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