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6:21
연예

'유일랍미' 통통튀는 카메오 열전 '신보라부터 송영길까지'

기사입력 2015.10.29 10: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이태임의 브라운관 복귀작 드라마 H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 1회에 통통튀는 출연진들이 대거 나선다. 

29일 방송되는 '유일랍미'1회에는 신보라, 안일권, 이상훈, 송영길이 특별출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신보라와 이상훈은 풋풋한 커플로 출연, 코믹스러운 케미를 선사한다. 발렌타인데이 때 여자친구(신보라 분)에게 직접 만든 초콜릿을 받은 남자(이상훈)가 화이트데이 때 수제사탕을 만들어 선물하자 벌어지는 헤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이상훈과 함께 '개그콘서트'에서 '니글니글'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송영길은 비운의 '마트 셔틀남'으로 출연한다. 송영길은 극중 좋아하는 여자의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에 기대감에 부풀어 마트로 향하지만, 라면뿐만 아니라 카트가 넘칠 정도로 생필품과 식품을 사는 여자의 비용만 계산해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유일랍미' 첫 회에서는 개그맨 안일권이 출연해 감초 역할을 선보일 예정이며 30일 방송에는 방송인 이수정이 극중 한건웅(유일)의 '썸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유일랍미'는 29일 낮 12시 30분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금요일 드라마H, 트렌디 채널,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지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