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58
연예

'삼시세끼' 나영석PD "막내 박형식, 차승원·유해진 보조 잘했다"

기사입력 2015.10.07 14:2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나영석 PD가 첫번째 게스트로 나선 박형식의 섭외 이유를 전했다. 

7일 서울 상암동 DMS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제작진 공동인터뷰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다른 예능프로그램을 보면 박형식이 잘 맞을 것 같다는 감이 왔다. 인상이 선하고 가식이 없고, 젊지만 형들과의 사이에서도 귀여운 막내 역할을 해줄 것 같았다. 기존의 멤버들 사이에서 본인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나 PD는 "차승원과 유해진이 일할 때 바쁘고 보조가 늘 필요한데, 음식을 하고 낚시를 할 때 박형식이 잘 도와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삼시세끼-어촌편'은 최고 시청률(5화) 평균 14.2%(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순간 최고 16.3%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씨' 유해진, '섬소년' 손호준의 두번째 만재도 라이프를 담을 '삼시세끼-어촌편2'는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