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2:11
연예

'화려한 유혹' 최강희·이재윤, 놀이공원 데이트 '달달한 부부 '

기사입력 2015.10.01 08:2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최강희와 이재윤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측은 1일 최강희(신은수 역)와 이재윤(홍명호)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와 이재윤은 풋풋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촬영은 대구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됐다. 이재윤은 만삭 임산부로 변신한 최강희의 모습을 자신의 카메라로 연신 촬영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최강희는 쑥스러움과 행복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이재윤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최강희와 이재윤은 ‘화려한 유혹’에서 부부로 다시 만났다. 이재윤은 최강희와의 각별한 인연으로 특별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

극 중 이재윤은 은수가 경리로 회사에 다닐 때 상사였던 홍명호 역할을 맡았다.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자상하고 부드럽고 이해심이 많아 은수 엄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성공했다.

최강희가 맡은 신은수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해 소용돌이 치는 운명에 빠진 여인이다. 7세 딸을 둔 워킹맘으로 변신해 변화무쌍한 삶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다. 오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퀸픽쳐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