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23:25
게임

'붕괴: 스타레일', '눈물은 잠에서 깬 후에' 5월 8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4.29 13:1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호요버스가 오는 5월 8일 '붕괴: 스타레일'에 신규 2.2 버전을 업데이트한다.

29일 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에 오는 5월 8일 신규 2.2버전 '눈물은 잠에서 깬 후에'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페니코니 모험 중 절정에 달하는 마지막 연회 스토리와 함께 신규 캐릭터 로빈과 부트힐이 추가되며, 한정 캐릭터 토파즈&복순이 복각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유저는 페나코니 꿈세계를 깊이 탐색하며, ‘꿈이 흐르는 암초’를 통해 가족이 숨긴 비밀을 풀어나가게 된다. 이 구역은 호화로운 행성과는 달리 독특한 분위기의 수수께끼로 가득한 미지 영역에서 용감하게 도전을 맞닥뜨린다.

또한 동료들과 ‘조화의 축제’의 날이 다가오면서 슈퍼스타라는 빛나는 칭호를 두고, 경쟁하게 된다. 오디션을 통과하면 메인 무대 페나코니 극장에 미리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놀라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의 소녀이자 유명 헤일로족 가수 로빈은 5성 캐릭터로 화합의 힘을 사용하며, 필살기 ‘협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협주 스킬은 파티원 전원이 버프를 얻게 되며, 아군이 공격을 성공시킬 때 마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뿐만 아니라, 자유분방하며 낙관적인 개조 인간 부트힐 역시 5성으로 등장한다. 그는 아군이 결투 목표를 처치하거나 결투 목표의 약점을 격파할 때 마다 중첩 가능한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스타레일 LIVE’ 2024 음악 콘서트'가 오는 5월 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 전역에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사진=호요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