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8 11: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순수의 시대' 강한나, 모태 미녀 인증 "사랑스러워"

기사입력 2015.03.09 08:51 / 기사수정 2015.03.09 08:54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매혹적인 기녀 가희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강한나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9일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영화 '순수의 시대'의 매혹적인 기녀 가희. 강한나의 진짜 '순수의 시절' 모습 대공개. 모태미녀 강한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강한나의 유년 시절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강한나는 어린 시절에도 지금과 변함없이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웃을 때마다 쏙 들어가 있는 보조개, 늘씬한 팔 다리가 '모태미녀'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무용을 전공한 강한나가 발레복을 입고 앙증맞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이번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선보이는 아름다운 무희 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끌고 있다.
 
한편 강한나는 '순수의 시대'에서 순수한 사랑과 매혹 그리고 강렬한 복수의 얼굴을 모두 지닌 여인 가희로 분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강한나와 더불어 신하균, 장혁, 강하늘이 출연하는 영화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왕좌의 주인을 둘러싼 '왕자의 난'으로 역사에 기록된 1398년 야망의 시대 한가운데 역사가 감추고자 했던 핏빛 기록을 그린 작품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강한나 ⓒ 판타지오,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