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8:12
연예

'나쁜녀석들' 김상중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4.10.06 12:35

김승현 기자
나쁜녀석들 ⓒ OCN
나쁜녀석들 ⓒ OC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나쁜 녀석들' 주연들이 깜찍한 손가락 하트와 함께 첫 방송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4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첫 방송된 후 주연 배우들은 5일 오후 다시 촬영을 위해 모였다.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강예원이 깜찍한 손가락 하트로 시청자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4일 첫 방송 후 온라인의 뜨거운 반응과 시청자들의 성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김상중은 "사전 제작이라 촬영 중반이 넘어가도록 시청자들의 반응을 알 수 없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마동석은 여름부터 다들 부상 입으며 고생했는데, 온라인 반응이 뜨거워서 크게 웃을 뻔 했네요"라고 전했고, 박해진은 "(미소) 감사합니다"라고, 또 조동혁은 "새로운 드라마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좋은 반응 보내주셔서, 정말 보람을 느낀다"고 차분하게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쁜 녀석들' 1회는 막케이블, 위성, IPTV포함 유료플랫폼 기준, 평균 2.1%, 최고 3.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플랫폼 기준/ OCN, 채널CGV, 수퍼액션 3개 채널 합산)

'나쁜 녀석들'을 담당하고 있는 조문주 PD는 "시청률을 떠나 시청자들의 호평에 배우들도 고무적이다. 사전 제작을 하며, 첫 촬영 시점과 첫 방송 시점이 몇 개월의 차이가 있다 보니 배우들도 첫방송에 대한 반응이 궁금했던 것 같다. 첫 방송 후, 촬영장 분위기가 한층 더 활기차 졌다"고 말했다.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