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3:06
연예

"뉴진스 얼마나 힘들었을까"…바다, '민희진vs하이브 사태' 속 응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30 14: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바다가 후배 아이돌 뉴진스(NewJeans)를 응원했다.

30일 바다는 SNS에 뉴진스의 사진과 함께 자신의 생각을 담은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곡 '버블검(Bubble Gum)'을 발매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바다는 "어른들의 복잡한 이야기들 속에.. 그냥 준비해도 힘든 아이돌로서 앨범 준비가… 이번에 얼마나 이 어린 친구들이 힘들었을까요…"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하이브는 산하 레이블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착수했으며 25일에는 경영권 탈취 의혹을 받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이 좁혀지지 않고 심화되는 가운데, 민 대표가 프로듀싱한 뉴진스는 예정대로 컴백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바다는 이러한 상황을 직접적으로 언급해 더욱 이목을 끈다.

그는 "우리 아이돌 후배들.. 각자의 자리에서 정말 모두 힘든 일들 많겠지만 다신 오지 않을 아름다운 이 시절… 잘 버텨내고 더 멋지게 성장하고 자기 자신답게 부디 행복하길 기도해"라고 덧붙이며 후배 뉴진스를 향한 진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한국의 모든 아이돌 후배들 대단해. 모두 응원해"라며 1세대 아이돌 선배로서 응원을 이어가 팬들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바다의 공개 응원을 본 네티즌들은 "맞지.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 "이번 노래도, 뮤비도 좋던데 뉴진스 응원해", "직접 지지해주는 어른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 한국 활동에 나선 뒤 6월 21일 일본에서도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이어 같은 달 26일과 27일 일본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 미팅을 열 예정이다.

뉴진스 신곡 '버블 검'은 공개 12시간 만에 500만 뷰를 기록했으며 28일 오전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바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