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9
연예

권민아 "지민과 단 둘이서 만나서 싸우든 사과 받든 하고파" 심경고백

기사입력 2021.05.01 13:5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자신을 괴롭혔다고 주장한 지민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가 지나친거 안다. 오히려 내가 이러면 이럴수록 나에게 안 좋은 시선과 안 좋은 말들이 더더욱 심해질 거라고 잘 알고 있다. 근데 난 원래는 밝고 잘 웃는 사람이었고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도 검사 결과는 우울증 수치만 엄청 높을 뿐 조울증, 조현병, 정신분열 이런건 없다. 사회불안증, 대인기피증, 공황장애, 공황발작, 우울증 이렇게만 있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어렸을 때부터 가장이자 아빠의 몫을 해야해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했다며 "그런 내가 17살부터 27살 때까지 이유도 모른채 매일 같이 상처받는 행동과 말들 표정들 신지민한테 받으면서 성인이 되고 20대 초 중반이 될 때까지 참고 노력하면 언니도 날 좋아해주지 않을까? 싶었다. 지금와서 생각하면 왜 억지로 약 먹어가면서 참고 또 참았는지 내가 너무 바보스러웠다"고 이야기했다.

또 "그때 당시 내 주변에 자주 있었던 멤버들은 봤겠지만, 당사자가 아니라서 글쎄 내 앞에서 하도 신지민 욕을 하고 내 편을 들어주길래 살짝 착각했던 것 같다. 막상 아무도 입 열어줬던 사람은 없었고 없을 것이다. 단 한 친구 말고는. 그리고 나처럼 피해자 한 명이 더 있는 정도랑 증인을 해줄지 안해줄지 모르겠는 사람정도. 이게 전부"라며 "나는 한번도 싸워보지도, 제대로 된 사과를 받아본 적도 없다. 미안해 라는 말은 들었지 하지만 전부 기억이 안난다 하고 나중에 미안해만 해버리고 썩은 표정으로 내 집에서 나갔다"고 설명했다.

권민아는 "그 사람 만나서 대화를 하든 풀든 싸우든 사과를 받든 제대로 단 둘이서 만나보고 싶다. 10년이면 작은 시간 아니다. 너네가 아무리 이해를 못할지언정 당사자이자 피해자는 평생 기억하고 살아야한다"며 지민과의 만남을 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앞서 권민아는 AOA 연습생 시절부터 리더인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고, 이에 지민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