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5 05: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MCND, 후속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무대 '엠카'서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1.03.04 16:05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MCND가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연이어 선보인다.

MCND의 후속 활동곡이자 2ND MINI ALBUM 'MCND AGE' 수록곡인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뮤직비디오가 4일 오후 6시 오픈된다. 앞서 지난 2일 릴리즈된 뮤직비디오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MCND만의 힙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MCND는 이날 같은 시간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 윈은 “더 성장한 MCND의 라이브 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고, 캐슬제이 역시 “인트로 부분에서 내가 멤버들 사이를 비집고 나와 사투리를 하는 부분이 킬링 파트”라며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내용의 노래로, 터질 듯한 베이스와 반복되는 휘슬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달 초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활동을 성료한 MCND가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를 통해 또 어떤 매력과 에너지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