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8 1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류승룡, 송영규 '비스' 출연에 "어떡할 거냐" 걱정

기사입력 2021.01.25 16:18 / 기사수정 2021.01.25 16:24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배우 송영규가 '비디오스타'에서 예능감을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씬스틸러' 특집 '니씬 내씬 내씬도 내씬!'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송영규, 김대희, 이정현, 박승민, 지플랫이 출연한다. 

송영규는 "녹화 전 배우 류승룡과 함께 등산을 다녀왔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영규의 '비디오스타' 출연 결정에 절친 류승룡은 '너 같이 말 못하는 사람이 토크쇼를 나가서 어떡할 거냐'며 걱정했다고. 송영규는 "등산으로 2만보를 걸었다. 다음날 아파서 온몸이 저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머털도사'로 데뷔한 송영규는 드라마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송영규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면서 MBC '메리대구 공방전' 오디션에 참가했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그는 '메리대구 공방전'에서 선보였던 코믹 연기를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송영규가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김대희와 '대화가 필요해'를 재연하던 중 애드리브가 고갈됐는데, 송영규가 혼신의 노력으로 '죽은 콩트도 살려낸다'는 찬사를 받으며 상황극을 끌어갔다고. 송영규의 활약이 돋보이는 '대화가 필요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비디오스타'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