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37
연예

엔하이픈 데뷔 여정·숙소 생활 담은 리얼리티 11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06 15:0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엔하이픈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첫 방송을 확정했다.

Mnet ‘I-LAND’ 속에서 치열한 노력과 경쟁을 통해 성장하며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ENHYPEN’의 데뷔 여정을 담을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가 오는 11일(수)에 첫 방송, 총 4회에 걸쳐 팬들을 찾아간다.

‘ENHYPEN&Hi’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I-LAND(아이랜드)’를 통해 선발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가 팀 멤버로 함께하는 첫 순간부터, 같은 꿈을 향해 팀워크를 다져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나의 팀으로 새롭게 팬들에게 다가갈 ‘ENHYPEN’이 한 데 모여 ‘ENHYPEN&Hi’로 센스 넘치는 7행시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멋은 물론, 상큼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멤버들은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데뷔를 향한 열정을 담은 준비 과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 멤버 본인도 몰랐던 그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습실, 녹음 과정, 촬영 현장, 숙소 등에서까지 새로운 환경에서 함께하며 서로의 진심을 알아가는 모습은 물론, 멤버들 간의 리얼한 케미도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

한편, Mnet ‘ENHYPEN&Hi’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Mnet 방송과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