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12
연예

'신서유기8' 은지원, 앵그리버드 분장한 채 먹방 "시즌8 소제목 금요일 공개"

기사입력 2020.09.14 17:04 / 기사수정 2020.09.14 17:0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은지원이 디저트 먹방에 나섰다.

1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는 tvN '신서유기8' 녹화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을 생중계로 공개했다.

라이브를 진행하기 전 '채널 십오야'는 "신서유기 멤버 중 퀴즈를 맞힌 멤버가 버스에서 내려서 지리산의 맛있는 음식 먹방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함께하실 분은 모여주세요!. 단, 누가 내릴지는 모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멤버는 단 한 명만 내려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촬영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규현, 강호동 뒤를 이어 은지원은 디저트를 먹기 위해 혼자 하동의 한 카페로 방문했다. 특히 은지원은 사과 머리를 하고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분장한 채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아직 식사를 못했다"고 밝힌 은지원은 카페라떼와 뚱카롱을 주문했다. 이어 "마지막에 피오와 제가 남았는데 졌다. 피오 보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을텐데 안타깝다"고 말했다.

특히 은지원은 뚱카롱을 반으로 독특하게 갈라먹어 눈길을 껄었다. 이에 피오와 송민호가 전화를 와서 "그렇게 먹는 게 아니다"라고 지적했고, 은지원은 "무슨 법이 있냐"며 버럭했다.

또한 그는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시즌8까지 왔다. 소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번주 금요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서유기8'는 안재현이 출연하지 않고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활약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