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8 00: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임영웅,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무대 조회수 300만 돌파

기사입력 2020.07.08 00:14



지난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꾸준한 인기를 끌어 8일 기준 조회수 300만을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불렀던 ‘대박이야’와 임영웅, 김호중이 함께 부른 ‘Shape Of My Heart’ 음원이 전격 공개됐다.
 
그동안 저작권 미승인으로 들을 수 없었던 ‘뽕숭아학당’ 3회에서 임영웅이 부른 대성의 ‘대박이야’와 ‘사랑의 콜센타’ 12회에 방송된 임영웅과 김호중이 부른 스팅의 ‘Shape Of My Life’를 지난 7일 낮 12시부터 공식 음원으로 들을 수 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임영웅이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대박이야’를 음원으로 발매하기 위해 약 4주 동안 YG엔터테인먼트와 꾸준한 협의를 통해 승인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