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16
연예

'굿캐스팅' 유인영 비하인드컷…반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 매력

기사입력 2020.05.02 17: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굿캐스팅' 유인영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유인영의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유인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굿캐스팅'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굿캐스팅' 2회 방송에서 일광하이텍의 광고기획팀 인턴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임예은이 광고 모델 강우원(이준영 분)과 재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방문한 자리에서 벌인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사진 속 유인영은 강우원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노력하지만, 타고난 몸치에 허당답게 초대형 실수를 저질러버린 임예은의 망연자실한 모습을 연기 중이다.

톱스타 강우원과의 첫 만남 전의 설레는 표정과는 정반대로, 자신의 실수를 자각한 후 비 맞은 강아지처럼 시무룩한 얼굴을 하고 있는 유인영의 웃프고도 귀여운 연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뇌섹녀 면모와 어리바리한 허당미를 동시에 갖춘 화이트 요원 임예은으로 변신한 유인영은 눈빛, 말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캐릭터에 100% 녹여내며 연기 변신에 성공, 단 2회 방송 만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굿캐스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