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8 17: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쇼챔피언’, 당당한 틴크러시 매력 발산 ITZY 대공개(feat. 엔딩요정)

기사입력 2020.03.25 13: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챔피언’이 3월 마지막 주를 빛낼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25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당당한 틴크러시의 매력을 발산하는 ITZY의 무대와 퍼포먼스 장인의 반전 매력을 뽐내는 드림캐쳐의 무대를 선보인다.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한 ITZY가 특별한 ‘WANNABE’ 무대를 선보인다.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인 ITZY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 팬심을 사로잡을 특별한 엔딩을 장식한다. 어떤 멤버가 ‘WANNABE’의 엔딩 요정으로 활약할지 기대를 모은다.

독보적인 콘셉트돌 드림캐쳐는 ‘Scream’에 이어 후속곡 ‘Black Or White’로 활동에 나선다. ‘Black Or White’는 흑백논리에 대한 비판적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유의 칼군무는 물론, 슈트를 메인 콘셉트로 잡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래퍼 키썸(Kisum)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재치 있게 담아낸 신곡 ‘1위(primero)’로 봄처럼 설레는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세정, 예지(YEZI), FAVORITE, 홍은기, DONGKIZ, 알렉사(AleXa), 추화정, Steady, 데이드림(DAYDREAM), D.COY, 블랙식스(BLACK6IX), 이본&태라, About U(어바우츄)의 무대도 함께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