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8 17: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달려라 방탄' 방탄소년단 정국, 특출한 그림 실력 발휘로 눈길

기사입력 2020.03.25 13:00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특출한 그림 실력을 자랑했다.

24일 방탄소년단의 자체 제작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달려라 방탄(Run BTS!) 97화에서는 '파자마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게임을 펼쳤다.

멤버 정국은 단어와 그림을 번갈아 가며 전달해 마지막 멤버가 첫번째 멤버와 같은 단어를 써야하는 '텔레스트레이션' 게임에서 놀라운 그림 실력을 보였다.

정국은 기린이란 제시어에서 5초란 짧은 시간에도 디테일한 그림을 그려냈다. 이어진 코끼리도 입체감 있게 특징을 정확히 살린 그림을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의 그림을 본 멤버 RM은 "쟤는 화백이야. 화백" 이라고 말했고 제이홉은 감탄사를 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4주 연속 최상위권을 굳건히 지켰다.

2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지난 2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에서 11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지난 3월 7일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뒤 4주째 최상위권에 머무르며 굳건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1위, '테이스트 메이커 앨범' 1위, '톱 앨범 세일즈' 2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위, '인디펜던트 앨범' 2위 등 다수의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3위를 차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달려라 방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