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5:02
연예

이지혜, 유산 고백 "둘째 태희 심장 뛰지 않아 작별, 빨리 회복하겠다" [종합]

기사입력 2020.03.15 23: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지혜가 둘째 아이를 유산한 사실을 고백했다.

이지혜와 그의 남편은 1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밉지않은 관종언니가 다시 한번 갑작스럽게 얘기드리게 되었습니다. 건강하게 회복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많은 축하해주신분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 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남겼다.

영상 속 이지혜의 남편은 "전달드릴 사항이 있어서 카메라를 켰다. 여기는 병원이다. 건너편에 와이프가 누워있다. 여기 온 이유는 좋은 얘기는 아니지만 저번에 말씀드렸던 태희가 건강하지 않아서 수술을 하러 왔고 현재 와이프는 누워있다. 카메라를 넘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혜는 병원 침대에 누워 "좋은 소식으로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검사를 몇 번 했는데 아기가 심장이 뛰지 않아서 본의아니게 작별을 할 수 밖에 없게 됐다. 이런 사실을 알린다는 것 자체가 마음이 편하지는 않은데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보는 분들이 잘 낳으라고 축하해주셨던 거 감사드렸는데 마음이 편하지 않다. 저는 괜찮고 빨리 회복해서 다음번에 더 건강한 아이를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 잡았다"고 유산 소식을 전했다.

이지혜는 "여러가지 일정이 있기 때문에 이건 좀 급하게 인사드리는 것이고 찍어뒀던 영상들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지장이 없도록 계속 하겠다"며 "그래서 찍어놨던 것들이 사실은 임신 사실을 알고 즐거운 상황에서 찍었던 것들이라 지금 상황과는 다르겠지만 편하게 봐달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지혜는 "저는 진짜 괜찮다. 그러면 여기에서 인사드리고 관종언니에서 즐겁게 만나요. 빨리 회복할게요"라며 애써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지혜는 지난 2017년 9월 3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이듬해 딸 태리 양을 출산,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리고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를 임신한 사실과 함께 태명을 '태희'라고 공개한 바 있지만,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의 위로를 받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이지혜 유튜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