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27
연예

'선넘녀' 한고은, 임시정부 '구해줘 홈즈' 코디 변신 "이 땅 얼마에요?"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16 15: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한고은이 임시정부 버전 ‘구해줘 홈즈’ 코디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5회에서는 대한민국 임정로드 특집 2탄이 그려진다. 설민석-전현무-유병재, 스페셜 게스트 한고은은 임시정부 요인의 집을 찾아다니며, ‘구해줘 홈즈’를 찍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임정 요인의 집은 충격적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고층 건물들 사이 아슬아슬하게 자리 잡은 낡은 집 한 채가 포착된 것이다. 80년 전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임정요인의 집은 누군가 머물렀던 흔적도 발견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중국에 있는 우리의 역사 유적지가 점점 사라져 가고 있는 상황에서, 힘겹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 임정요인의 집은 어떤 사연을 품고 있는 것인지, 또 어떤 임정요인의 집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 집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던 한고은은 “이 땅 얼마에요?”, “몇 평 정도 되나요?”라고 도도하게 물으며, ‘구해줘 홈즈’ 코디 분위기를 뿜어냈다. 당장이라도 집을 살 듯한(?) 한고은의 걸크러시에 설민석은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한고은을 발끈하게 한 독립운동가의 집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까. 임시정부 버전 ‘구해줘 홈즈’가 펼쳐지는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5회는 1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