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7
경제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무신사 랜덤 쿠폰 퀴즈 …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04 14:09 / 기사수정 2019.11.04 17:0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무신사 퀴즈가 4일 출제됐다.

4일 출제된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퀴즈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스페셜 기프트 상품은 '필루미네이트 ○○○○ 로고 숏 비니'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이번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유니섹스'이다.

두 번째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요일은?"이며, 정답은 '수요일'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댓글 이벤트 당첨자 수는?"이며, 정답은 '5'이다.

네 번째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댓글 이벤트 경품은 '유니섹스 글램 숏 ○○ 자켓'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푸퍼'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댓글 이벤트 종료 요일은?"이며, 정답은 '월요일'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필루미네이트 위클리특가 카테고리 내 두번째 진열 상품 컬러는?"이며, 정답은 '블랙'이다.

무신사 측은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는 무신사를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동시에 19 F/W 한정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위클리 특가도 시작해 필루미네이트의 다양한 인기 상품과 한정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에 '필루미네이트 패밀리세일'을 검색하면 특별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내 상품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필루미네이트 유니섹스 로고 숏비니를 증정하고, 필루미네이트 무신사 스토어 접속 후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댓글창에 캡처로 인증하면서 사이즈를 남기면 필루미네이트 유니섹스 글램 숏푸퍼 재킷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특히 세일이 시작되는 11월 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에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상품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