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0 08: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X은지원, 편의점 장보기→기상미션 등장 [종합]

기사입력 2019.10.11 23:18 / 기사수정 2019.10.11 23:19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에 도착해 편의점 장보기에 나섰다.

11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는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이수근, 은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두 사람은 무리 없이 숙소 예약, 숙소 찾기에 성공한다. 숙소 근처 다다른 은지원은 "'나 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이 살고 있을 것 같다. 어린 상태로"라고 말했으며 이수근 또한 "예쁘다"를 연발했다.

이내 숙소에 도착한 이들은 직원들에게 오로라를 볼 수 있냐 물었고 한 직원은 "after midnight"이라고 답해 오로라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게 만들었다.

이어 방 안을 구경한 이수근은 "신혼부부 집 같다"라고 말했고 은지원은 "굉장히 예쁘다"며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약을 먹으며 "아이슬란드는 물이 좋기 때문에 수돗물을 그냥 먹어도 건강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하자마자 쓰러지는 연기를 선보여 은지원을 폭소케했다. 

또한 두 사람은 숙소에서 짐을 푼 뒤에는 편의점으로 향해 간단한 장보기에 나섰다. 소시지, 계란, BBQ 맛 치킨, 육포 등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하는데 성공했지만 가격이 10만 원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방송 말미에는 '신서유기'에서 등장하는 기상 미션이 공개돼 이수근과 은지원을 당황시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