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7:56
연예

'나는 남자다' 유재석, 장동민에 돌직구 "염색 정말 안 어울려"

기사입력 2014.04.10 13:15 / 기사수정 2014.04.10 13:15

KBS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9일 방송했다. ⓒ KBS 방송화면
KBS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9일 방송했다. ⓒ KBS 방송화면


▲나는 남자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는 남자다'의 유재석이 장동민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에서는 MC로 나선 유재석과 노홍철, 임원희, 허경환, 장동민이 250여 명의 방청객들 앞에서 인사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금발 머리로 염색한 장동민의 헤어스타일을 본 뒤 농담을 던졌다.

유재석은 장동민에게 "요즘 염색이나 탈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했는데도 이렇게 안 어울리는 분은 처음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옆에 있던 허경환도 "일본 마술사인 줄 알았다"고 덧붙였고, 장동민은 당황한 듯 웃음을 지어보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나는 남자다'는 첫 방송에 함께할 방청객들을 모집하면서 '남중, 남고, 공대출신'이라는 조건을 내세웠다. 실제 스튜디오에는 250여 명의 남자들이 가득히 자리해 '남자들을 위한 토크쇼'라는 프로그램의 성격을 명확히 했다.

첫 방송 시청률은 4.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4.9%), SBS '오 마이 베이비'(4.6%)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