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06:10
연예

종현 친누나와의 대화 공개, "피자했어 얼른 와"…우애 인증 '훈훈'

기사입력 2012.07.05 18:00 / 기사수정 2012.07.05 18:07

임지연 기자


▲종현 친누나 우애 과시 ⓒ 종현 트위터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샤이니의 종현이 친누나와의 다정한 문자메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오후 종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화목한 우리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종현이 친누나와 함께 주고받은 문자메시지 내용이 담겼다.

종현은 누나에게 자신이 만든 피자 사진과 함께 "피자했어", "얼른 와", "칼퇴 칼퇴!"라는 메시지를 연달아 전송했다. 이를 본 종현의 누나는 "컥! 완전 맛있겠다", "나 녹화만 끝나면 후딱 바람같이 튀어갈게요"라고 답하며 화목한 오누이 사이를 과시했다.

이어 종현은 "난 피자도 보통 피자는 안 먹는다. 바로 '딥디쉬'다! 도우가 높은 건 안에 치즈가 가득 담겨 있어서지! 그래서 자르면, 치즈가 무너져. 너무 많이 만듬. 맛은 있는데 손이 많이 가서 다신 못할 듯"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만든 피자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종현 친누나와 우애로운 모습을 전한 네티즌들은 "너무 예쁜 남매다", "종현 친누나 사진도 보고 싶다", "피자 진짜 맛있겠다", "종현 친누나와 사이가 진짜 좋은가보다", "종현이네 화목한 가정 인증!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