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7 15:57
게임

코나미 '유희왕 마스터 듀얼',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한정 보상 선물

기사입력 2026.02.06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희왕 마스터 듀얼'이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6일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는 대전형 카드 게임 '유희왕 마스터 듀얼’이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희왕'을 상징하는 몬스터 '블랙 매지션'을 테마로 선정했으며,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코나미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4주년 기념 티켓, '블랙 매지션' 얼터너티브 아트 카드(로열 피니시 UR), 젬(게임 재화), 얼터너티브 아트 '블랙 매지션' 아이콘 등을 선물한다.

신규 팩과 액세서리도 추가했다. '검은 마도사' 시크릿 팩에서는 '흑마술의 비의'와 '흑의 마도진' 얼터너티브 아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비욘드 더 넥스트 레벨' 셀렉션 팩에서는 '하루 우라라', '저택 와라시' 얼터너티브 아트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블랙 매지션' 테마 액세서리 번들도 출시했다. 해당 번들은 '흑마술의 비의' 얼터너티브 아트가 적용된 프로텍터, '블랙 매지션 -흑마술의 계승-' 컬렉터즈 파일, '블랙 매지션' 코인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2022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유희왕 마스터 듀얼'은 PC·모바일·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