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02:38
연예

28기 정희, ♥광수 '3선 국회의원 아들' 보고 재결합?…"방송전 이미 알았다" 해명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6.02.05 19:30

김지영 기자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나는 SOLO' 출연자 28기 정희가 광수와의 재결합 과정에서 불거진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5일 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언니' 채널에는 '나솔 28기 부잣집 광수 치과의사 정희, 한 달 동안 헤어졌던 이유(돌싱 레전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나는 SOLO'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광수와 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지혜 부부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두 사람은 한 차례 이별 후 재결합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희는 "첫 방송이 나간 이후에 제가 거의 바로 연락을 했었다"며 "한 달 동안 너무 보고 싶었는데 현실적인 상황 때문에 최대한 억누르고 있다가 TV에 광수가 나오는데 그때 감정이 똑같이 살아났다"고 털어놨다.

이어 정희는 "오빠가 첫 화에 등장했을 때 가족사가 공개됐는데 사람들이 저보고 '국회의원 3선 아들이라고 하니까 다시 연락했다'는 악플을 달더라"고 고백했다.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그러면서 "저희가 두 달을 만났고 그동안 오빠 집안 이야기도 거의 다 알고 있었다"며 "두 달이나 사귀면서 모를 수가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광수는 "저보다 능력이 훨씬 뛰어난 사람"이라며 정희를 감쌌고,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 역시 "그런 건 전혀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후 정희는 재회한 지 8개월 차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지혜가 "진전된 관계도 생각할 것 같다"고 말하자 정희는 "둘 다 양육을 하는 상황이라 아이들이 받아들이는 데 충분한 시간을 주고 싶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정희와 광수는 SBS Plus·ENA '나는 SOLO'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매칭됐으며 현재까지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