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14:05
연예

[공식] 김명수, 드라마 '공감세포'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26.02.04 10:2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명수가 새 드라마 ‘공감세포’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새 드라마 ‘공감세포’는 공감을 부정한 여자와 공감을 떠안은 남자가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게 되며 벌어지는 감정 전이 로맨스로 섬세한 심리 묘사와 신선한 관계성을 예고한다.

김명수는 타인의 감정을 지나치게 짊어진 남자, 차은환 역을 맡았다. 차은환은 심리상담 전문가로, 독특한 상담 방식으로 큰 인기를 얻은 인물이다. 그러나 차은환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일상과 감정의 균형이 흔들리게 된다. 좌절하는 그에게 과거와 연결된 한 인물이 나타나며 삶과 감정에 변화가 찾아온다.

김명수는 그간 ‘완벽한 가족’, ‘함부로 대해줘’,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어서와’, ‘단, 하나의 사랑’, ‘미스 함무라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감정을 다루는 전문가였던 인물이 감정 전이라는 뜻밖의 상황에 놓이게 되며 겪는 혼란과 변화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전망이다. 현실과 판타지가 맞닿은 ‘감정 전이’ 설정 아래, 김명수가 차은환 캐릭터의 변화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독특한 소재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섬세한 심리와 감정선이 시청자들의 공감세포를 깨워줄 예정이다. 김명수 배우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명수가 출연할 새 드라마 ‘공감세포’는 본격 예열을 마치고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간다.

사진 = 루크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