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22:01
연예

장원영, '두쫀쿠' 대란 일으키더니…줄 안서도 '쏟아지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24 18:17

아이브 장원영
아이브 장원영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두쫀쿠' 선물을 받은 근황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24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브랜드 측이 준비한 케이크와 ‘두쫀쿠(두 바이 쫀득 쿠키) 상품을 듬뿍 받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촛불이 켜진 케이크 앞에서 연출된 모습으로 분위기 있는 미소를 짓고 있었으며, 테이블 위에는 브랜드 로고가 붙은 각종 간식이 진열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수의 ‘두쫀쿠’가 포장된 모습이 클로즈업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과거부터 직접 유명 디저크 가게를 찾아다니며 ‘두쫀쿠 열풍’을 이끌어 왔고, 이에 SNS와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대량 선물 인증은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앞서 장원영은 지난해 1월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내 마음속엔 아직도 두바이 초코가 있다. 요즘도 생각날 때마다 사 먹는다”며 “2025년 첫 번째 유행은 두바이 초콜릿”이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에 꽂혀 있다. 이건 유행이 아니라 스테디”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2월 9일 오후 6시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2월 말 새 앨범으로 새해 첫 컴백에 나선다.

사진 = 장원영 계정,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