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12:05
게임

로지텍 코리아, 젠지 이스포츠와 2026 시즌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 2026.01.23 0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젠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2일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와 2026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게이밍 기어 기술력을 보유한 로지텍과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성과를 낸 젠지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됐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젠지와 파트너십을 2026년에도 이어가게 되어 의미가 크다"라며, "로지텍은 기술 혁신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기량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젠지 이스포츠 아놀드 허 대표는 "로지텍은 젠지 선수단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발휘하도록 하는 데 핵심적인 파트너"라며, "선수 개개인과 팀 전체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함께 만들어가며 2026 시즌에도 가장 높은 곳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로지텍은 젠지 소속 선수들에게 'PRO X SUPERLIGHT 2', 'PRO X 2 LIGHTSPEED' 등 최신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 또한 선수 개개인의 플레이 스타일과 경기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선수단의 퍼포먼스를 뒷받침할 계획이다.

한편, 젠지는 '2025 LCK',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이스포츠월드컵'(EWC)에서 우승을 거두며 세계 최정상급 팀으로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사진 = 로지텍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