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9:40
연예

29기 한의사 광수, 영수 뒷담 사과…"추한 모습 놀라, 고치겠다" (촌장TV)

기사입력 2026.01.22 10:39 / 기사수정 2026.01.22 10:39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29기 광수, 영수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29기 광수, 영수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나는 솔로' 29기 광수가 방송 중 영수 뒷담화를 사과했다. 

21일 SBS Plus·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29기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후 29기 멤버들은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날 광수는 "지금까지는 좀 장난스럽게 임했는데 진지하게 사과드릴 게 있다"며 방송 중 영수 뒷담화를 언급했다.

29기 광수
29기 광수


광수는 "일단 제가 뒷담이라고 생각한 게 있고, 못한 부분이 있다. 거기에서 여러 가지 고민이 생기다 보니까 평소였으면 취미로 그 스트레스를 풀거나 당사자와 관련 없는 친한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했을 거다. 그런데 그 안에서는 그럴 수가 없어서 영철, 영호 형들에게 상담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광수는 "상담 대화 중에 뒷담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발언들이 나왔다. 사실 저는 카메라 앞에서 그런 식으로 말하는 게 앞뒤가 다른 게 아니라 더 솔직하게 임하는 거라고 생각했다"며 "그게 솔직했다는 건 저만의 착각이었다. 솔직함을 가장한 무례함이었다. 영수한테 방송 중에도 사과를 했지만, 다시 진심으로 미안하다. 사과 받아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 방송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 방송


또 일부러 뒷담을 한 부분에 대해서는 "방송 서사로는 질투 때문이라고 나왔지만 방송에는 나오지 않은, 저 혼자 영수한테 삐진 부분들이 좀 있었다. 제가 좀 젊은 꼰대라서"라며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면서 광수는 "저도 방송으로 저의 추한 모습을 보면서 많이 놀랐고, 앞으로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꼭 고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