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테이크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JUNHYEON, 바은, 공베드 (0BED)가 1월 첫 번째 KiTake(키테이크)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14일 키트베러(KiTbetter) 측은 1월 첫 번째 테마 키트앨범 키테이크(KiTake)를 발표했다.
키테이크는 테마에 맞는 키트앨범들이 키트베러(KiTbetter) 공식 X계정에 업로드되는 콘텐츠다. 키테이크는 스마트 기기용 실물 음반인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인 키트베러에서 선정한다.
1월의 테마는 ‘기분 좋은 소리들이 섞인 1월의 오후’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평범한 1월의 오후, 따스한 햇살 아래서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설렘과 기분 좋은 휴식을 닮은 키트앨범들이 선정됐다.
첫 번째로 선정된 키트앨범은 바은 (Baeun)의 ‘Sunrise’다. 바은은 맑은 음색으로 일상의 회복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다. 타이틀곡 ‘Sunrise’는 ‘모든 걸 STOP, 이제는 조금 쉬어도 돼’라는 가사처럼 지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자신을 되찾길 바라는 응원을 담고 있다. 어쿠스틱한 터치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붉은 바다 위 일출처럼 가슴 벅차게 퍼지며, 리스너에게 1월에 어울리는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두 번째로 선정된 키트앨범은 JUNHYEON (박준현)의 ‘CAN I FIND U’다. 과거 Jxxhxu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감각을 보여주었던 그는 최근 JUNHYEON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며 더욱 선명해진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고 있다. 타이틀곡 ‘CAN I FIND U’는 기분 좋은 리듬 위로 ‘Beautiful, 어쩜 이래’라며 터질 듯한 설렘을 고백하는 감미로운 트랙이다. 부담 없이 듣기 좋은 박준현의 음색이 신스 팝 요소와 어우러져, 누군가를 향한 멈출 수 없는 마음을 산뜻하게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선정된 키트앨범은 공베드 (0BED)의 ‘I LIVE ALONE’이다. 공베드는 세련된 느낌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는 아티스트다. 수록곡 ‘나 혼자 산다’는 혼자만의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면서도 문득 떠오르는 상대를 향한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미니멀한 베이스 라인 위로 ‘레시피 없는 요리를 하고, 봤던 영화가 새로워져’와 같은 소소하고 기분 좋은 일상의 가사들이 얹혀 1월의 오후를 완성하는 편안하고 세련된 그루브를 완성한다.
이번 KiTake(키테이크)의 상세한 내용은 KiTbetter(키트베러)의 공식 X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키트베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