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01:09
게임

엘리멘타 '실버 팰리스', 첫 CBT '동일률 테스트' 진행…미공개 콘텐츠 선보여

기사입력 2026.01.13 17: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실버팰리스'가 첫 비공개 테스트로 팬들과 만난다.

13일 글로벌 게임 개발·퍼블리싱 기업 엘리멘타(Elementa)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추리 어드벤처 ARPG '실버 팰리스(Silver Palace)'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를 1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 성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PC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테스트 신청 설문조사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동일률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최대 7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도시 '실버니아'를 무대로 한 탐험 콘텐츠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건물 구매를 할 수 있는 부동산 콘텐츠, 탈것 시스템 'LS 페가수스' 등 미공개 신규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

엘리멘타 측은 “이번 동일률 테스트는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한 사실상의 테크니컬 테스트다”라며,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피드백을 참고해 향후 게임을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스트 빌드는 현재 개발 중인 버전으로, 플레이 경험과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할 예정이다.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 관련 상세 내용과 커뮤니티는 '실버 팰리스'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실버 팰리스''는 서사 중심의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실버니아 전역의 서브 퀘스트, '심층 사고'로 명명된 전투 챌린지, '범인 추적 재연'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탐정이 되어 사회적 격변과 세력 간 갈등, 특정 물질을 둘러싼 미스터리 등을 추적하게 된다.


사진 = 엘리멘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