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9:27
연예

글렌 파월, K손하트도 척척…"한국 팬 세계 최고, '더 러닝 맨' 꼭 봐달라"

기사입력 2025.12.10 10:44 / 기사수정 2025.12.10 10:44

영화 '더 러닝 맨'
영화 '더 러닝 맨'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에드가 라이트 감독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출과 글렌 파월의 폭발적인 액션 시너지에 더해 여운을 남기는 메시지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더 러닝 맨'이 오늘(10일) 개봉을 맞아 글렌 파월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더 러닝 맨'은 실직한 가장 벤 리처즈(글렌 파월 분)가 거액의 상금을 위해 30일간 잔인한 추격자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더 러닝 맨'
영화 '더 러닝 맨'

영화 '더 러닝 맨'
영화 '더 러닝 맨'


공개된 영상 속 글렌 파월은 "'탑건: 매버릭' 때 서울에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국 팬 분들은 세계 최고다. 제 새 영화 '더 러닝 맨'도 오늘 극장에서 봐달라"고 인사했다.

'탑건: 매버릭' 내한 당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 팬들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글렌 파월은 능숙한 K-하트 포즈와 함께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해 시선을 모았다.


영화 '더 러닝 맨'
영화 '더 러닝 맨'


촬영 내내 다양한 추격과 격투 액션을 몸소 소화하며 작품의 리얼리티를 한층 끌어올린 글렌 파월은 역동적인 에너지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러닝 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