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02:07
게임

2K, '보더랜드4' 첫 바운티 팩 무료 배포…신규 미션·장비·외형 아이템 추가

기사입력 2025.11.22 07: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K가 ‘보더랜드4’의 첫 번째 바운티 팩을 무료로 공개했다.

21일 2K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가 개발한 루트 슈터 ‘보더랜드4(Borderlands® 4)’의 첫 번째 바운티 팩 ‘러쉬는 어떻게 용병의 날을 구했는가(How Rush Saved Mercenary Day)’를 무료 배포했다고 밝혔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2K 개발 스튜디오로,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이번 바운티 팩은 개발진이 감사의 의미를 담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연말 시즌 특별 콘텐츠다. 이용자는 ‘외부인’의 리더 ‘러쉬’와 함께 탐욕스러운 ‘스크류 장관’을 물리치고, ‘카이로스’ 지역 주민들에게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미션, 신규 전설급 장비, 24종의 외형 아이템 포함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롤할 수 있는 전설 장비를 통해 자신만의 빌드에 최적화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바운티 팩 번들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다섯 번째 신규 바운티 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더랜드4’는 PlayStation®5, 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게임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중순에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무적의 보스 ‘블룸리퍼’가 등장하며, 궁극의 볼트 헌터 최고 레벨도 상향된다. 이에 이용자들에게 극한의 도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6년에는 ‘급습’ 모드의 귀환, 신규 스토리 팩 ‘매드 엘리와 저주받은 볼트’가 추가되며, 새 볼트 헌터 ‘C4SH’도 합류한다.


사진 = 2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