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수아_데이즈'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홍수아가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 루틴을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수아_데이즈'에는 '[수아뷰티]피부과 대신 선택한 기초화장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수아는 "여러분들께 첫 영상으로 어떤 거를 공유 해드려야 될까 고민을 하다가 사실 가장 기본적인 여성분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가장 큰 관심을 갖는 게 화장품이 아닐까 싶다"며 "많은 분들이 저한테 '화장품 뭐 써?', '왜 이렇게 피부가 좋아?' 이런 거 많이 물어본다. 그래서 제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애용하고 있는 제품을 공유 해드리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해당 제품들에 대해 그는 "광고가 아니고 진짜 제가 아침, 저녁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절대 광고가 아니다. 내돈내산. 직접 사서 쓰는 제품이다"라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

유튜브 채널 '수아_데이즈' 캡처
홍수아는 세안만 한 민낯 상태라며 "근데 봐봐라. 실제로 보면 '피부 진짜 좋다' 이런 얘기 많이 듣는다. 나름 탄력도 괜찮고, 잡티도 없는 편"이라고 피부 자신감을 드러냈다.
6가지 제품을 차례대로 바르며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 그는 "광이 장난 아니다. 엄청 촉촉하지 않냐"며 뿌듯함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홍수아는 "직접 돈 주고 구매를 했다.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기에는 일반적인 가격이 아니다. 일반적인 가격대가 아니기 때문에 가격대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상당히 고가의 화장품이다. '이거 사서 써보세요' 이렇게 절대 강요하는 건 아니"라고 밝혔다.
한편 홍수아는 1986년생으로 올해 39세다.
사진=유튜브 '수아_데이즈'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