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28
연예

'부동산 부자' 아이유, 검소하네…"2년 짜리 인이어, 10년째 사용 중" (이지금)

기사입력 2025.10.14 08:34 / 기사수정 2025.10.14 08:34

아이유/엑스포츠뉴스 DB
아이유/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이유가 남다른 검소함을 자랑했다.

13일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이유의 인이어학개론ㅣ2025 IU FAN MEET UP 'Bye, Summer' 합주 비하인드 Part 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이유와 스태프들이 신곡 합주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겼다.

합주를 이어가던 아이유는 "제가 지금 인이어를 바꿀까 싶기도 한다. 조금 멍청한 인이어가 있다"며 다소 불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인이어도 적나라하고 마이크도 적나라해서 저한테는 소리가 '쨍'하는 느낌"이라고 불편 사항을 이야기했다.



스태프가 "그럼 아예 지금 바꿔 보자"고 제안했고 아이유는 "이 인이어가 너무 오래되긴 했다"고 덧붙였다.

인이어 수명을 묻는 질문에 스태프는 "1~2년 정도"라고 답했고, 이에 아이유는 "이거 저 10년 썼는데"라며 깜짝 놀랐다.


그러자 스태프는 "그럼 이것도 안 맞을 거다. 소리가 샐 수도 있다"고 짚었고, 아이유는 "맞다. 그래서 새  인이어를 맞췄던 걸로 기억한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를 듣던 다른 스태프는 "자꾸 장비를 바꾸려고 하지 말고 소통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해보려고 해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지금 [IU Official]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