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1:32
연예

하이파이유니콘 태민, 2년 4개월만 한국 컴백 "떨리고 설레…사람들에 힘줄 것"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10.13 14:56 / 기사수정 2025.10.13 14:56

하이파이유니콘 태민
하이파이유니콘 태민


(엑스포츠뉴스 상암, 이유림 기자)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태민이 2년 4개월 만의 한국 활동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3일 하이파이유니콘은 서울 상암동 MBC 다목적공개홀에서 새 싱글 앨범 'Teenage Blue (Korean ver)'(틴에이지 블루, 한국 버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8월 일본에서 발매된 메이저 싱글 2집 'Teenage Blue'의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새롭게 선보인 이번 곡은 두려움을 넘어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고자 하는 하이파이유니콘의 진심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컴백은 데뷔 디지털 싱글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국내 활동이다.



이날 오랜만의 한국 활동 소감에 대해 현율은 "너무 기대가 되고, 설렌다. 저희가 쌓아온 경험들이 이번 컴백에서 어떻게 비춰질 지 기대가 된다. 20대의 자화상 같은 좋은 곡으로 활동할 수 있어 기대되고, 한국 활동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태민 역시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 어디서 활동을 하더라도 정말 행복하지만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활동하는 게 감사하고 2년 동안 활동하면서 저희 음악을 들으면서 행복해하셨으면 좋겠다는 마인드로 했는데 한국에 와서 힘을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서 설렌다"고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슈토는 "오랜만에 하는 한국 활동이다보니 두근두근하는 마음과 동시에 심장이 쫄깃하다"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고자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파이유니콘의 새 싱글 앨범 'Teenage Blue (Korean ver)'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