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8:05
연예

'폭군' 이채민, 임윤아와 설렘 폭발 투샷..."감사 인사 올립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9 13:30 / 기사수정 2025.09.29 13:30

한채은 기자
이채민이 임윤아와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채민 SNS
이채민이 임윤아와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채민 SNS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이채민이 '폭군의 셰프' 종영을 맞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배우 이채민은 자신의 계정에 "그동안 폭군의 셰프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모두가 땀 흘리며 만든 작품이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요즘 하루하루가 행복하네요. 여러분께도 앞으로 영원히 기억 속에 남을 작품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또 "다시 한번 폭군의 셰프와 이헌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작품을 함께 만든 모든 배우, 스텝, 감독님, 작가님,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이헌지영 영원히 행복해라"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채민은 마지막으로 "지영아 너의 요리 솜씨는 그 누구보다 훌륭했다. 이제는 내가 아침마다 손수 비빈밥을 만들어주마"라며 남자 주인공 이헌에 빙의한 듯한 메세지를 남겼다. 

사진=이채민 SNS
사진=이채민 SNS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8일 종영한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비하인드 장면들이 담겼다. 함께 주연을 맡은 윤아를 비롯, 배우 박준면과 장광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 꽃다발과 케이크를 들고 마지막 촬영을 기념하는 '인증샷'을 공개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이채민 SNS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