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3
연예

신지, ♥문원 결혼 이어 겹경사…'오리지널' 코요태 차트 접수

기사입력 2025.08.07 10: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가 음원 차트를 접수하며 국민 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는 지난 6일 신곡 '콜미'로 발매 직후 음원 차트인에 성공하며 건재한 원조 '흥신'들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신곡 '콜미'는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6일 오후 10시 기준)에 올랐으며 지니 최신 발매 차트(1주)에서도 1위를 기록,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제대로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7위, HOT100(발매 100일 이내) 32위, 벅스 실시간 차트 85위(7일 오전 9시 기준) 등 주요 음원 차트인에 성공하며 그룹 활동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오랜만의 완전체 코요태로 돌아온 만큼, 리스너들의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신곡 '콜미'는 레트로 감성과 EDM을 결합한 새로운 'RE-DM(레디엠)'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 트렌디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순정', '실연' 등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최준영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코요태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증명해 냈다.

코요태의 27년 내공을 담아 발매한 신곡 '콜미'에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진한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과 안무로 세대를 아우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곡 '콜미'를 통해 진한 향수와 짜릿한 흥을 동시에 선사한 코요태는 오는 9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2025 코요태스티벌'로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신지는 최근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제이지스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