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0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특별 방송 성료…글로벌 이벤트 예고

기사입력 2025.07.12 0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여름 특별 방송을 통해 신규 콘텐츠와 글로벌 이벤트를 공개했다.

11일 레벨 인피니트는 7월 10일 오후 8시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여름 특별 방송 '공개! 여름밤 탐험 파일'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에는 MC 아니스와 네온이 출연해 신규 캐릭터, 코스튬,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했다.

여름 시즌에 맞춰 수영복 차림의'도로시 : 세렌디피티', '일레그 : 붐 앤 쇼크'의 등장이 예고됐다. 더불어 해당 캐릭터들의 전용 스킬과 게임 내 전투 장면도 함께 소개됐다.

신규 코스튬으로는 '라피 :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 '토브 - 썬블레이즈', '율리아 - 서머 로망스'를 선보였다. 또한, '폴리', '율리아', '베이', '토브'의 애장품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지난해 여름 시즌 콘텐츠였던 스토리 이벤트 'BEAUTY FULL SHOT'과 인기 수영복 코스튬 4종의 복각 소식도 공개됐다.

레벨 인피니트는 글로벌 이벤트 'DoroFamily Summer Tour'를 뉴욕, 오사카, 서울, 타이베이, 방콕에서 펼친다. 서울에서는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한강 잠실 선착장에 초대형 도로롱 풍선을 전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일로롱, 라로롱, 아로롱, 네로롱 등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콘텐츠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 'MELODIES OF VICTORY' 프리미어 영상이 7월 1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2026년 7월 15일까지 한정 기간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1 PICTURES가 제작한 스페셜 여름 애니메이션을 공개하고, 신규 ASMR 콘텐츠 제작 소식을 전했다.


방송 말미에는 고급 모집 티켓 10장, 그로우 세트: 24H 1개, 지휘관 자유이용권 3장, 모듈 하이 부스트 50개로 구성된 특별 보상 코드가 공개됐다.

한편, 방송 관련 상세한 정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레벨 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