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54
연예

신지, 교통사고 현장 어땠길래…"목숨 구해준 차" 아찔 (어떠신지)

기사입력 2025.06.26 09:0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지가 아찔했던 교통사고 상황을 떠올렸다.

25일 신지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내 성격 까먹었나 보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지는 과거 교통사고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지는 자신의 차량을 소개하며 "애마를 떠나서 내 목숨을 구해준 차"라고 애정을 내비쳤다.

제작진이 "목숨을 구해준 차가 이거는 아니죠?"라며 너덜너덜해진 다른 차를 가리키자 신지는 "이거면 나는 이미.."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

이어 신지는 "근데 이 정도로 됐었다. 엄청 파손됐었는데 저기 보니까 예쁘게 있다"며 당시 사고의 심각성을 짚었다.



신지는 "그때 진짜 나는 죽는 줄 알았다. 앞에 차가 밟아서, 바닥에 떨어져 있던 판 스프링이 내 차 앞으로 날아와서 여기를 이렇게 박았다"고 떠올렸다.

이어 "부모님 집에 가는 길이어서 일단 갔는데, 내려서 보니 다 나간 거다. 승용차였으면 내 정면으로 오는 위치였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다행히 신지는 "보상은 잘 받았고, 나는 털끝 하나 다치지 않았다"며 "차는 견적이 천만 원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고속도로 순찰대에서 사고 난 장면을 보여주는데 무슨 쇠로 된 해머같이 생긴 게 날아오더라"고 아찔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한편 신지는 최근 문원과의 내년 상반기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어떠신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