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3 19:51
연예

'응팔' 박보검, 드디어 혜리에게 키스했다

기사입력 2016.01.15 20:48 / 기사수정 2016.01.15 20:49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응답하라1988' 박보검이 혜리에게 키스했다.

1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19회에서는 북경으로 비행을 간 성덕선(혜리 분)이 최택(박보검)과 같은 숙소에 묶게 됐다.

이날 성덕선은 술에 취한 룸메이트들이 잠들어 버리자 방 키가 없어 방으로 들어가지 못했다. 로비에서 추위에 떨고 있는 성덕선을 목격한 최택은 그녀를 자신의 방으로 불러들였다.

최택의 방으로 간 성덕선은 탁자에 놓여있는 수면제들을 보고서는 “너, 요즘 이렇게 많이 먹느냐”라며 “이거 많이 먹으면 몽유병처럼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있다더라. 조심해야 한다”라고 걱정했다.

이에 최택은 “너. 방문 꼭 잠그고 자라. 나 약 먹고 무슨 짓 할지 모른다”라고 겁을 줬고, 성덕선은 “왜? 또 키스하려고?”라며 웃음을 지었다.

성덕선의 말에 최택은 깜짝 놀라며 “꿈 아니었느냐. 왜 거짓말했느냐?”라며 6년전 최택이 그녀에게 키스했던 일을 언급했다.

그러자 성덕선은 “겁이 났다. 우리 친구잖아. 어색해지면 어떡하냐. 너랑 어색해지는 거 상상이 안 된다”라며 고개를 숙였고, 최택은 그녀에게 다가가 키스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