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8 03:12
연예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혜리 등 교복 단체컷 공개…'개성 만점'

기사입력 2014.12.01 09:32 / 기사수정 2014.12.01 09:33

'선암여고 탐정단' ⓒ JTBC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의 교복자태가 공개됐다.

'선암여고 탐정단' 측은 1일 진지희-혜리-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로 이어지는 주연들의 단체 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 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다.

공개된 사진 속 탐정단 5인은 '선암여고 탐정단'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마치 셜록 홈즈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교복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진지희-혜리-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 탐정단 5인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5인 5색 교복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끈다.

'내신 1등급 까칠 여고생' 안채율 역의 진지희는 차분한 카키 그레이 색깔의 케이프 코트와 커다란 교복 타이로 엘리트 여고생의 느낌을 물씬 자아내며 그의 까칠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자칭 탐정단 여배우 담당' 이예희 역을 맡은 혜리는 교복에 킬힐을 매칭해 외모 가꾸기에 여념 없는 앙큼한 여고생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있다.

그는 지난 달 28일 '선암여고 탐정단' 예고편 촬영차 방문한 JTBC '마녀사냥'에 깜짝 출연해 상큼한 교복자태와 특유의 애교로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데, 공개된 단체 컷에서도 어김없이 드러나는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탐정단 리더' 윤미도 역의 강민아, '행동대장' 최성윤 역의 스테파니 리, '과학 수사 담당' 김하재 역의 이민지도 각자 배역에 걸맞은 독특한 교복 스타일를 선보이고 있어 이들이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사 측은 "'학원 추리 로맨스'라는 독특한 장르를 단체 컷에 녹여내기 위해 교복과 탐정의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했다. 5인의 개성이 살아있는 단체 컷처럼 본 드라마도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작품으로 만들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여고생들의 유쾌발랄 수사 일지를 그릴 '선암여고 탐정단'은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