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13:44
연예

홍진호, 결혼식에도 '콩 징크스' 실현…서유리 "강제로 축의금 22만원"

기사입력 2024.03.17 20:11 / 기사수정 2024.03.17 20:1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홍진호의 결혼을 축하했다. 

17일 서유리는 "홍진호 유부남 되신 날"이라며 홍진호의 결혼식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러며면서 "축의금 사실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축의금 테이블 앞에서 신랑한테 딱 걸려서 22만원 했다. 강제로"라고 넉살을 부렸다.



홍진호는 과거 프로게이머 시절 잦은 준우승으로 숫자 2와 깊은 인연이 생겼다. 그는 징크스를 자신만의 아이콘으로 변신시켜 2하면 떠오르는 유명인이 됐다. 누리꾼들은 홍진호의 결혼 축하 댓글을 두 번씩 남기기도 했다. 

이어 "진호 오빠 형은 진호 오빠랑 똑같이 생겼다. 어느 정도 똑같냐면...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홍진호는 서울 모처에서 10살 연하의 연인과 3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서유리를 비롯해 절친 임요환 부부, 정종연 PD 등이 축하의 순간을 나눴다. 

포커 플레이어로도 활동하는 그는 지금까지 받은 우승 상금 누적액이 약 31억 원으로 알려진 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 출연해 "우승 상금 일시불로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서유리, 홍진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