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17
연예

슬픔 잠긴 빈소…설경구·조진웅·류준열 등, 故이선균 마지막 배웅 [종합]

기사입력 2023.12.27 21:03 / 기사수정 2023.12.27 21:0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48)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연예계 동료들이 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고(故) 이선균의 빈소는 27일 정오께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다. 상주로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 이선균의 형제들이 이름을 올렸다. 입관은 오전 28일 오전 11시이며 발인은 29일 자정이다. 장지는 미정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연예계 동료들은 저녁 시간대부터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장례식장에는 배우 유재명, 손은서, 송영규 그리고 장원석 BA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영화 '킬링로맨스' 이원석 감독이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내 고인을 추모했다. 

이어 배우 김성철, 김상호, 조정석, 조진웅, 설경구, 문성근, 김도현, 배유람, 박명훈, 류준열, 유연석, 김종수, 이성민, 배성우 및 대만 배우 쉬광한(허광환) 등이 장례식장을 찾았다. 



또한 영화 감독 이창동, 정지영, 변성현, 변영주 및 방송인 장성규 등도 빈소를 방문했다. 이 외에도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SNS 등을 통해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이선균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고인의 장례와 관련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이선균은 지난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었다. 이선균이 사망하면서 10월부터 시작된 마약투약 혐의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