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24
연예

이진혁, 승마 에이스 등극 “잘 타고 싶은 욕심이 든다” (뮤직인더트립)

기사입력 2023.11.08 16:39 / 기사수정 2023.11.08 16:3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직인더트립’의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음악 영감을 떠올리기 위해 도자기 물레 체험에 도전한다.

9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이대휘가 윤지성, 이진혁과 함께 촉감을 이용해 신곡의 영감을 떠올릴 수 있게 도자기 물레체험관을 방문한다.

이대휘는 물레 체험을 하던 중 영화 ‘사랑과 영혼’을 떠올리고, 이진혁은 낭만 있다며 윤지성과 상황극에 나선다.

윤지성과 이진혁은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패러디하며 설레는(?)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이대휘가 등장하면서 막장으로 흘러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저격한다.



이후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는 고령 최대 엑티비티 체험인 승마 체험에 도전한다. 세 사람은 승마 단원에게 삼국시대에 가장 권장되고 성행한 기마술이자 말타기와 활쏘기가 결합한 복합 무예인 마상무예에 대해 알게 된다.

본격적으로 승마 체험에 나선 세 사람 중 이진혁과 이대휘는 처음부터 수월하게 말 위로 올라타지만, 윤지성은 시작부터 안절부절못한 모습을 보여 승마 체험이 순탄치 않음을 예고한다.

능수능란한 승마 자세에 전문가의 칭찬을 받은 이진혁은 “그 말씀을 해주셔서 더 잘 타고 싶은 욕심이 든다”면서 승마의 매력에 푹 빠진다.

셋이 함께해서 즐거운 ‘배로투어’ 3인방은 이번 여행에서 어떤 음악적 영감을 떠올리게 됐을지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의 신곡과 리메이크곡에 관심이 모아진다.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명장면 패러디와 승마 체험은 9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