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12
연예

'경소문2' 김히어라 "김세정과 만족할 만큼 싸운다, 액션 도움받아"

기사입력 2023.07.21 14:39 / 기사수정 2023.07.21 14:3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히어라가 악귀로 변신한다. 

21일 온라인을 통해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소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유선동 감독이 참석했다. 

'경이로운 소문2'은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지난 2020년 시청률 11%로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경이로운 소문'의 두 번째 시즌이다. 

돌아온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김세정(도하나), 염혜란(추매옥), 안석환(최장물)에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등 새로운 얼굴이 합류했다. 

김히어라는 순수악 겔리 역을 맡았다. 그는 "어떨 때 나 진짜 센데? 싶었냐"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감독님과 작가님이 짜주신 대본 안에 저에게 당하는 피해자들이 굉장히 많다. 제가 한 손으로만 찔러도 으악 하면서 쓰려지니까 '나 뭐 되는데?' 느낌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하나(김세정 분)를 만날 때마다 필광(강기영)의 말처럼 찐으로 화가 났다. '너네 안 바쁘냐?'라는 대사도 있었다. 그래서 '진짜 센데?'하는 생각은 잠깐 했다"고 털어놨다.

김히어라는 "도하나와 같은 '기억 읽기' 능력을 갖고 있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저희가 한 번이 아니라 여러분이 만족할 때만큼 싸운다. 액션스쿨도 많이 다녔다. 이미 시즌1때 많이 찍어본 친구라 제게 도움을 많이 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