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01
연예

서동원 "'X맨' 출연 후 유재석 추천으로 '무도' 멤버 될 뻔" (라스)[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3.23 06: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라스' 서동원이 '유라인'에 합류할 뻔했던 일화를 전했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재미! 살려는 드릴게~' 특집으로 꾸며져 박성웅, 박성광, 서동원,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동원은 '신입사원'이라는 드라마에서 2:8 가르마를 하고 나왔었다. 지금 보니까 과하긴 하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한 회에 1, 2씬 정도 밖에 안 나왔는데도 이슈가 돼서 작품이 한 10~11개가 들어왔다"며 "'X맨'에도 섭외가 왔는데, 2:8 가르마를 해야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렇게 출연한 'X맨'에서 만난 유재석을 통해 '유라인'에 들어갈 수 있었다고. 서동원은 "유재석 선배님이 배우가 2:8 가르마를 하고 예능에 나온 걸 보시지 않았나. 배우가 얼마나 어려운 선택을 하고 서 있었던 건지 알고 계셨기 때문에 다른 예능에 추천을 해주셨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추천했던 예능은 다름아닌 '무모한 도전'. 서동원은 "촬영을 앞두고 있었는데 제가 군대를 갔다"고 출연이 무산됐던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서동원은 전지현과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 제가 특별 출연을 한 적이 있었다. '엽기적인 그녀'에서 탈영병으로 나오기도 했고, '여.친.소'에서도 제가 따귀를 맞는 불량 고등학생으로 나왔었는데, 그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 순서가 돼서 오라고 해서 갔더니 전지현 씨가 촬영 준비 중이셨다. 그래서 '안녕하세요 지현씨, 저 15년 만에 뵙죠? 저 탈영병입니다' 했더니 '안녕하세요'하고 바로 알아봐주시더라"고 설명했다.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