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1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앨범 전곡 작사 참여…개코 프로듀싱·그레이 참여

기사입력 2020.07.03 10:0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엑소 세훈&찬열(EXO-SC)이 첫 정규 앨범 ‘10억뷰’로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세훈&찬열은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자작곡 ‘척’, ‘날개’, ‘On Me’(온 미) 등 3곡도 담은 만큼, 새 앨범에서 들려줄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 앨범에 이어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 세훈&찬열과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으며,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그레이),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와 행주도 곡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3일 0시 세훈&찬열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에는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세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세훈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