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5.14 08: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SIGNAL'의 전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깜짝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SIGNAL'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SIGNAL'에 수록될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를 메들리로 구성해 100초 안에 담았다.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SIGNAL'부터 멤버 지효와 채영이 작사가로 참여한 ‘EYE EYE EYES’까지 총망라되면서, 트와이스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긴 앨범을 기대케 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레게 팝과 트렌디 사운드의 믹스쳐를 시도한 '하루에 세 번',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작사를 맡은 'ONLY 너', 'JELLY JELLY'에 참여했던 조울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HOLD ME TIGHT', 'LIKE A FOOL'과 'ONE IN A MILLION'을 잇는 발라드 넘버 'SOMEONE LIKE ME'와 같은 다채로운 수록곡들의 느낌도 미리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